THE ULTIMATE GUIDE TO 아달

The Ultimate Guide To 아달

The Ultimate Guide To 아달

Blog Article

라이잘린 슈타우트E · 루루티에E · 미사키E · 아마미 하루카E · 아스카E · 타카라다 릿카E · 퍼플 하트E

* 세계적으로 유명한 믿음의 어머니 코리텐붐 여사는 독일 사람에게서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당했다. 그러나 세계대전이 끝난 뒤 그녀는 독일 사람들과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과 용서의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다. 특히 공산주의 국가에 복음 전하기를 힘썼다. 그래서 아직도 공산주의 국가들의 문이 열리지 않았을 때 그녀는 성경책을 가지고 다니면서 공산국가에 말씀을 전했다. 한번은 코리텐붐 여사가 유고슬라비아를 향해서 가고 있었다. 국경 경계선에서는 검문관들이 기차에서 내리는 사람들의 짐을 하나 하나 검열하기 시작했다. 어떤 때는 검문관들이 짐을 샅샅이 뒤지지 않고 그냥 '가방 속에 무엇이 들었느냐?'고 물었다. 쭉 줄을 서서 검문 차례를 기다리는데 코리텐붐 할머니는 가방 속에 성경책이 가득 들어 있었다. 그래서 이 할머니는 생각해 보았다. '만약 저 검문관이 가방 속에 무엇이 들었느냐 물으면 어떻게 대답 하나? 주님을 위해서 거짓말을 해야 하나?

대제사장이면 권력과는 거리를 두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권력지향적인 인물이 되고 말았다. 유감스럽게도 여전히 자신이 최고여야 한다는 권력욕에 사로잡혀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말았다. 적어도 대제사장이라고 한다면 이런 모든 일들이 과연 정당한 일일까에 대한 물음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에게는 하나님께 묻는 기도의 과정이 생략되었다. 하나님의 사람에게 있어서 기도가 아달 생략된다는 것은 곧바로 죽음을 의미한다. 결국 거품 같은 인생을 살다간 자가 되고 만 것이다.

여러 연재를 동시에 '구독'하실 수도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뉴스레터 수신에 아달 동의하는 것으로간주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노래 영상 시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You a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Variation to give you the 아찔한달리기 주소 ideal working experience.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more. Update it to find the finest YouTube knowledge and our most recent options. Find out more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그 때에 누가 다윗에게, 압살롬과 함께 반역한 사람들 가운데는 아히도벨도 끼어 있다는 말을 전하자, 다윗이 기도하였다. "주님, 부디, 아히도벨의 계획이 어리석은 것이 되게 하여 주십시오."

그리하여 다윗의 친구인 후새는 성으로 들어갔다. 같은 시간에 압살롬도 예루살렘에 도착하였다.

그리하여 다윗의 친구인 후새는 성으로 들어갔다. 같은 시간에 압살롬도 예루살렘에 도착하였다.

물론 상대해야 할 적들은 라인하르트와 키르히아이스, 그 외 유능한 제국군들 https://www.ahdal.biz 등이다. 작품 속 파렌하이트의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You happen to be employ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Variation to provde the ideal working experience.

Report this page